• sns insta
  • sns facebook
  • sns blog
  • sns youtube
menu

* 입금 전 주문취소 (무통장)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후 주문취소
-무통장-

1:1 문의 게시판에 주문번호/주문자 성함/환불 받으실 계좌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요청 후 2~3일 오후 5시전으로 환불 금액 들어갈 예정입니다.

-신용카드/ 계좌이체-
고객님께서 접수취소 신청 > 본사에서 접수취소 확인 > 카드 승인취소 처리 > 카드사(은행)로 승인취소 요청이 넘어가 4~5일 후 처리 완료 되고 있습니다.

*주의 사항
1. 배송 중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
2. 배송준비 단계의 경우 2시이후에는 배송이 진행될 수 있어 취소요청 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주말 공휴일은 업무를 진행하지 않아 전날 취소 신청을 하시면 환불까지 최대 7일이 걸릴 수 있는 점 미리 숙지 바랍니다.

교환 처리과정
1. 고객님께서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 해당상품 주문번호 클릭 > 반품신청 > 반품사유 선택 후 하자여부와 교환신청 기재 후 접수.
2. 본사에서 고객님의 교환신청 확인 후, 회수처리 진행
3. 본사 쪽 회수처리 완료 후 1~2일뒤에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집으로 방문하시면, 고객님께서 상품 동봉하시어 기사님께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물류도착 검수 확인 후 새 상품으로 확인하여 발송. 발송 시 송장번호 고객님의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발송. (교환까지 7일정도의 시간이 소요)
(맞교환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어렵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재 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구매하신 상품의 반품은 기존의 반품 절차와 동일합니다.


반품 절차안내>
1.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쇼핑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보기 > 반품할 상품선택 > 반품사유 기재 > 반품요청
2.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진행 하시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사은품등 누락시 정상적으로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3. 초기 배송비는 Gabs 온라인 쇼핑몰에서 부담하여 드리며, 회수 되는 반품택배 비용은 택배기사님 방문 시 현장에서 3,000원 지불하여 주셔야 합니다.(제주도 반품비용 5,000원 현장 지불)
(착불도착 또는 현장 미지불시 환불불가)
4.반품이 Gabs 온라인 쇼핑몰에 도착 후 1~2일정도 검수 일이 소요되어 확인되면 카드와 계좌이체는 확인당일 취소요청이 들어가고, 무통장은 2~3일 후 환불 액이 입금됩니다
(카드와 계좌취소의 경우 카드사와 은행에서 취소 완료되는데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 )

*주의사항
반품 보내주실 때 간혹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주시는 경우 이때 분실되는 현금은 저희 측에서 책임질 수 없으니, 꼭 현장에서 기사님께 택배를 지불해주셔야 합니다. (현금3,000원)

반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 한 후 3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 
반품이 확인되는 당일 신용카드 승인취소를 하게 됩니다. 이후 카드사에서 5~7일정도 소요되어 환불이 완료됩니다.
환불진행 중 카드대금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금액이 빠져나가고 다음달 대금결제에서 차감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
무통장 및 에스크로로 입금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1:1문의 게시판, 고객센터) 알려 주시면 다음날 오후5시이전으로 입금됩니다.
단,계좌번호 확인일이 금요일인 경우 주말이 지난 월요일에 입급됩니다.

계좌이체 결제
반품이 확인된 당일 계좌이체 취소요청이 들어갑니다. 해당은행에서 계좌이체를 완료하는데 5~7일정도 소요됩니다.
해당 처리 기간이 지난 후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액이 반환됩니다.

Gabs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상가상품을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동일상품 다른 컬러나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금액이 동일하거나 더 높은 금액의 제품에 차액을 추가지불하고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택이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구입시 받으셨던 정품보증서를 꼭 지참 하셔야만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으로 결제 하신 건인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보내신지 일주일이 넘으셨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건은
- 반품 보내신 성함으로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 환불계좌 정보가 없어 환불처리진행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
카드결제를 하셨으나,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택이 분실된 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
상품을 사용 하지 않으셨더라도 처리가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본사 물류 창고에, 수취 거부하신 상품이 도착하여야 하며,
수취거부로 인한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에 해당) 반송상품의 반품택배 비를 고객님께서 본사로 입금을 해주신 후 1~2일안에 환불이 되십니다.(단,주말제외)
*배송비만 따로 입금하시고, Qn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본사의 배송상 문제가 아닌 경우 수취 거부하시면 고객 변심사유에 해당하므로, 이때 발생하는 택배반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카드결제시에는 환불접수가 아닌, 결제 취소요청을 합니다.
카드결제 취소는 카드사 상황에 따라 다소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약 5~7일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공휴일로 인해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CS Center
  • cs center070-8275-3780~3
  • 평일 : AM 9:00 ~ PM 6: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Order Tracking
  • cs shippingCJ대한통운 (1588-1255)
  • 반품배송지
  • 06222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21-4 (역삼동) 코스트하우스 6층
  • Bank Info
  • 국민은행 : 640637-04-000321
  • 신한은행 : 140-008-746960
  • 예금주 : ㈜믹스폴인터내셔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