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s insta
  • sns facebook
  • sns blog
  • sns youtube
menu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7-05-22 14:23:10

조회 6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로그인 후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 >해당상품의 배송 추적 클릭하시면 배송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택배 사에서 배송 완료되어 있고 못 받으신 경우 택배사의 고객센터나 해당 대리점과 연락하여 확인 가능하시며,
연락이 안되거나 배송내역이 없이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주의 사항
배송이 많은 연말/설연휴/추석연휴 기간 동안 에는 택배사의 물량이 많아 조금 더 지연이 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CS Center
  • cs center070-8275-3780
  • 평일 : AM 9:00 ~ PM 6: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Order Tracking
  • cs shippingCJ대한통운 (1588-1255)
  • 반품배송지
  • 16875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89번길 12-7 (죽전동) [1층, 지하1층] 갑스코리아 (주)믹스폴인터내셔날
  • Bank Info
  • 국민은행 : 640637-04-000321
  • 신한은행 : 140-008-746960
  • 예금주 : ㈜믹스폴인터내셔날
TOP